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가장 핫하다고 평가받고 있는 인기 드라마는 어떤 것이고, 무슨 내용을 다루고 있는지 아래에서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 넷플릭스 구독을 하지 않고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넷플릭스를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엄마친구아들
‘엄마친구아들’은 오류난 인생을 재부팅하려는 여자(정소민)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 (정해인)이 벌이는 파란만장 동네 한 바퀴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 출연 :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 윤지온
- 장르 : 코미디 시리즈, 로맨틱 코디미 시리즈, 한국 드라마
- 시리즈 특징 : 힐링, 기분 좋아지는, 로맨틱
🟪 인물 정보
- 최승효 (정해인) : 현재건축 아틀리에 인 대표이며 건축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젊은 건축가입니다. 드라마 제목인 엄마친구아들이며, 잘생긴 외모에 실력과 성격까지 완벽하지만, 단 하나의 흑역사인 배석류의 친구로 등장합니다.
- 배석류 (정소민) : 엄친딸 배석류는 에너지가 넘치고 솔직한 인물로 나옵니다. 글로벌 대기업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하면서 잘나가는 직장인이지만, 문제가 발생합니다.
- 정모음 (김지은) : 119 구급대원은 몸 안에 히어로의 DNA가 흐르고 있다고 믿는 인물로 사람의 목숨을 구하는데 있어 자부심을 가진 인물이며, 스파이더맨 덕후입니다.
- 강단호 (윤지온) : 기사는 손이 아니라 발로 쓰는 것이라 믿는 현장 우선주의 기자입니다. 답답하고 고지식해 보이지만, 원칙과 신념을 지키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 굿파트너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이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입니다.
- 크리에이터 : 김가람, 최유나
- 출연 :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 지승현, 한재이
- 장르 : 드라마, 법정 시리즈, 웹툰 원작 한국 드라마, 한국 드라마
- 시리즈 특징 : 위트있는
🟪 등장인물 소개
- 차은경 (장나라) : 대정 로펌 이혼 1팀 파트너 변호사로 17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이자, 대형 로펌 대정의 파트너 변호사인 은경은 존재 자체가 곧 채널이고 매체입니다. 가종 강연부터 방송 출연, 온갖 영업에 상담까지 24시간을 72시간 마냥 사용해 전 국민이 자신을 통해 ‘이혼의 모든 것’을 보게 만드는 인물입니다.
- 한유리 (남지현) : 로스쿨 수석으로 졸업한 유리는 대형 로펌의기업팀에 들어가 중대한 분쟁을 조율하는 ‘멋진 일’ 을 하는 변호사를 바랬지만, 의도치않게 이혼팀에 배정되어 온갖 고충을 겪는 역할로 나오고 있습니다.
- 정우진 (김준한) : 부드럽고 진중한 성향으로 소중하다 여기는 사람들을 세심한 시선으로 서포트하고 다정하고 따뜻한 조언을 건네기도 하며 여러 갈등을 중재할 수 있는 리더십을 가진 인물 입니다.
✅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평화롭던 어느 날 불청객이 찾아왔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어느 고요한 여름을 배경으로 깊은 산속에서 펜션을 운영하는 ‘영하’를 비추면서 시작하게 됩니다.
방문객을 제외하면 인적이 거의 없는 펜션에 수상한 여성이 찾아오면서 사건이 시작되는 드라마로 당사자인 ‘영하’는 물론 주변 인물들의 삶까지 흔들리게 되는 내용입니다.
- 크리에이터 : 모완일, 손호영
- 출연 : 김윤석, 윤계상, 고민시, 이정은
- 장르 : 미스터리 시리즈, 스릴러 시리즈, 한국 드라마
- 시리즈 특징 : 어두운, 긴장감 넘치는
-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등장인물
- 전영하 (김윤석) : 펜션 주인, 퇴직 연금에 은행 빚까지 털어 깊은 숲 속에 위치한 펜션을 인수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이상한 손님 성아가 찾아오면서 일상이 흔들리게 됩니다. 흔들린 일상의 평화를 찾기위해 고군분투 하는 인물을 나타냅니다.
- 유성아 (고민시) : 전영하가 운영하는 펜션으로 찾아온 손님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베일에 쌓인 인물입니다. 겉보기엔 단순한 손님으로 보이지만 펜션을 차지하기 위한 이상한 행동을 하기 시작합니다.
- 구상준 (윤계상) : 레이크뷰 모텔 사장으로 평범하게 살아가는 도중 한 사건을 계기로 평범했던 일상이 뒤바뀌게 됩니다.
- 윤보민 (이정은) : 파출소장으로 전영하의 펜션이 있는 시골 동네 파출소로 막 부임한 소장입니다. 강력반 베테랑 형사 출신으로 사건을 집요하게 파고드는 성향이 있어 수상한 낌새가 있는 영하를 예의주시하는 인물로 나타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마무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작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위에 소개해드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작품은 모두 시리즈가 완결된 작품으로 시간 여유 되실 때 한번에 몰아보기 좋은 드라마들 입니다.
모두 장르가 다르기 때문에 선호하는 장르를 선택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